가계

뷰티포인트로 아모레 화장품 샘플 12개 받은 후기

개골구리 2022. 1. 16. 02:32
반응형

 

며칠 전 포스팅했던 뷰티포인트 앱테크해서 신청했던 샘플 12개 택배가 왔다. 주문부터 배송까지 3~4일정도밖에 안 걸린 것 같다. 생각보다 더 빨리 와서 조금 놀라웠다.

 

 

 

[앱테크] 뷰티포인트 모아서 화장품 샘플 12종 신청하기

뷰티엔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몰에서 출석체크, 퀴즈 참여 등으로 열심히 모은 포인트가 어느덧 2600 점 가량 됐다. 이 포인트면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들 중 샘플 12가지를 포인트를 차감하고 배

10uulll.tistory.com

 

 

 

 

얇은 종이 포장백으로 택배가 왔다. 내 맘대로 원하는 샘플 골라담아 #써봐야안다 라고 쓰여있어 아, 이게 아모레 샘플이구나 싶었다. 포장 패키지가 100% 사탕수수 잔여물로 만든 재생종이로 제작되었다고 한다. 그래서 다소 질감이 투박했나보다.

 

 

택배시키면 과하게 큰 박스, 끈적한 테이프가 덕지덕지 붙어 재활용품에 버리면서도 조금 찝찝했는데 이런 소소한 부분도 회사가 신경쓰고 있구나 싶었다. 종이 패키지를 여니 붉은 빛의 포장지가 들어있다. 이 봉투 안에 샘플이 들어있었다.

 

 

 

 

신청했던 샘플 12개가 빠짐없이 들어있다. 양은 적지만 하나씩 골라서 써보는 재미가 있겠다. 뷰티포인트는 앱테크로 계속 모으고 있으니 다음 달이나 다다음 달쯤 또 신청해 볼 수 있을 것 같다. 샘플 써보고 괜찮으면 본품을 사는 경우도 생길테니 이런 이벤트도 계속 하는 게 아닌가 싶다. 

 

 

 

이건 이벤트 신청에 없던 사은품인데 큐원의 상쾌환 스틱형 제품이 1개 들어있었다. 효모에 커큐민과 배농축액을 더하여 빠른 숙취해소를 돕는 제품인가 보다. 커큐민은 처음 듣지만 숙취에 배가 좋다는 건 이미 알고 있었으니 이것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다.

 

 

배&사과맛이라 맛도 나쁘지 않을 것 같은데 이번 주는 야근하느라 술 마실 틈이 없으니 일단 냉장고에 넣어두었다. 이달 말에 맥주 한잔 시원하게 마시고 먹어볼 생각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