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사이즈 맞지 않는 하기스 기저귀 교환신청했어요

개골구리 2021. 12. 11. 01:46
반응형

둘째는 남자아이라서 그런지 몸무게가 하루가 다르게 늘고 있다. 정말 말 그대로 폭풍 성장 중이다. 소아과에 갈 때마다 오늘은 또 얼마만큼 몸무게가 늘었을지 걱정 반 기대 반이다. 전에 기저귀를 선물 받을 때 옵션을 1단계로 안 하고 단계 업해서 배송받았다. 신생아 때는 1단계 정말 스쳐 지나가듯이 짧게 쓰고 2단계로 많이 쓰니까. 2단계는 그나마 좀 쓰지 않을까 해서 옵션을 2단계로 지정해서 받았었다.

 

 

그거 다 쓰고 새로 기저귀를 구입했는데 아차 사이즈 미스. 3단계를 살 걸 그랬다. 2단계를 사니 가지고 있는 2단계 하기스 기저귀 밴드형을 다 쓰기도 전에 이미 허벅지가 밴드에 꽉 조이고 소변이 밴드쪽으로 새고 대변도 등 쪽으로 새거나 허벅지 안쪽으로 나올 기세. 이 정도면 기저귀 단계를 바꿔야 한다. 이미 우리 아이 허벅지와 가랑이가 조여서 붉게 자국이 나고 있었다.

 

 

2단계는 4~8kg까지로 기저귀 팩에 써있었는데 7킬로인 우리 아이에게는 3단계로 점프해야 할 시기가 온 것 같다. 2단계로 버티자니 그전에 기저귀가 다 새서 하루에 몇 번이고 아기 옷을 갈아입혀야 할 불상사가 생길 것 같았다. 생각만 해도 끔찍하다.

 

 

하기스는 기저귀 사이즈 교환 시스템이 있는 걸 이미 첫째 때 경험해서 알고 있었다. 내가 타사 기저귀를 안 쓰고 하기스만 쓰는 이유 중 하나다. 더 늦기 전에 교환 신청을 하기로 했다. 서둘러 3단계는 내가 구입했고 교환 신청은 4단계로 하기로 했다.

 

 

 


 

 

기저귀 교환은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https://www.yuhan-kimberly.co.kr/

 

유한킴벌리

생활용품 전문업체,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주요 제품(하기스, 크리넥스, 화이트, 좋은 느낌 등)

www.yuhan-kimberly.co.kr

 

 

유한킴벌리 사이트에 접속 - 고객중심경영 - 자주 묻는 질문 메뉴로 들어가면 된다.

 


 

 

나같이 사이즈가 안 맞아서 교환하고 싶은 사람이 많은가 보다. 아예 자주 묻는 질문에 저렇게 자세히 신청 방법이 적혀있다. 방법은 아주 쉽다. 그대로 따라 하기만 하면 된다. 

 

 

 

 

기저귀 사이즈 교환 주의사항

 

기저귀는 제조일자 6개월 이내의 미개봉 제품, 최대 3팩, 한 가구당 1회 가능하다.

왕복 택배비는 본인 부담이다.

훼손이 있으면 교환이 되지 않는다. 

 

 

기저귀 교환 방법

 

제품을 잘 포장해 택배비를 선불로 하여 보내실 곳 주소로 하여 발송하면 거기서 확인 후 내가 원하는 제품으로 가격대를 맞추어 보내준다. 받을 때 택배비도 내 부담이니 미리 택배비는 현금 준비해 두면 좋겠다. 언제 올지 모르니까.

 

 

 

 

내 이름, 연락처, 상품명, 아이 성별, 원하는 사이즈, 배송받을 주소를 메모지에 적어 택배 상자 안에 동봉한다.

 

 

마침 나는 교환을 원하는 기저귀가 총 3팩이었다. 우리 아이가 4단계를 착용할 때 (이 성장 속도라면 4단계도 머지 않았을 것 같다) 기어 다니거나 엄청 다리를 바둥거릴 것 같아서 팬티형으로 신청했다. 가만히 누워있을 땐 밴드형이 좋지만 다리를 자꾸 움직이거나 허리를 들썩이면 경험상 팬티형이 입히기가 수월하다.

 

 

보낼 곳 주소 :
경기 군포시 경수대로 443 유한킴벌리 군포물류센터
전화: 080-022-7007
우편번호 15844

 

사이트에는 우편번호가 나와있지 않아 검색하기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 우편 번호도 위에 첨부한다.

 

 

 

 

남편 쉬는 날 같이 우체국에 가서 박스 포장하고 택배 발송했다. 테이프질도 꼼꼼히 했으니 잘 발송되겠지. 택배비는 우체국택배로 6천 원 비용이 발생했다. 카드 결제하고 영수증은 카톡으로 받았다. 그리고 다음 날 9시가 되기도 전에 택배가 배달완료되었다는 카톡 알림이 왔다. 세상에나, 서울에서 경기도까지 이렇게 빨리 갈 수가. 이제 다시 집으로 배송 오기만 기다리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