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계

[앱테크] 토스에서 미션하고 부수입으로 포인트 쌓기 (만보기/ 브랜드 캐시백 / 행운퀴즈)

개골구리 2021. 12. 20. 10:24
반응형

토스 어플의 [혜택] 메뉴에서는 토스 포인트를 주는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다. 2주쯤 전까지만 해도 관심 있게 보질 않아서 가끔 퀴즈 알림이 오면 한 번씩 풀어서, 어쩌다 10원씩 쌓고 있었다. 그러다 마음먹고 열심히 쌓아야겠다고 생각하니 금방 목표 금액까지 모여서 출금을 해보았다.

 

 

내 첫 목표 금액은 5,000원 모으기

 

토스 포인트는 통장으로 현금화해서 출금 할 수 있다. 다만 5천 원 미만의 금액은 500원의 수수료가 붙는다. 그래서 토스 포인트 모으기 첫 목표 금액은 5천 원이었다. 

 

 

토스 포인트 쌓는 방법

 

 

 

 

 

만보기 / 브랜드 캐시백 / 이번 주 미션 / 토스프라임 가입하기 / 토스로 결제하기 / 택시 타기 / 계좌 만들기 / 보험 퀴즈 풀기 / 카드 쓰기 / 행운 퀴즈 풀기로 포인트를 쏠쏠하게 쌓을 수 있다.

 

 

나는 이 중에서 [만보기], [브랜드 캐시백], [이번 주 미션] 으로 5천 원을 모았다. 

 

 


 

1.

 

만보기 미션

 

 

 

만보기 미션은 매일 140원을 받을 수 있다. 1천 걸음 걸으면 10원, 5천 걸음 걸으면 10원, 1만 걸음 걸으면 20원, 그 외에 내가 있는 주변의 장소 근처로 가면 20원씩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나는 만 걸음까지는 받아본 적은 없고, 5천 걸음까지 걸어서 20원을 받고, 주변 장소가 갈만한 곳이라면 거기까지 걸어서 포인트를 더 받고 있다. 걷는 것 싫어하는 데 포인트 받으려고 100걸음이라도 더 걸으니 포인트도 받고, 운동도 하고 이게 일석이조?!

 

 


2.

 

브랜드 캐시백

 

 

두 번째로 했던 미션은 [브랜드 캐시백] 즉, 쇼핑하고 포인트로 돌려받는 것이다. 

 

 

 

 

현재 내 토스 화면에 뜨는 브랜드는 10개.

아이디어스, W컨셉, 띵굴마켓, 디즈니플러스, 야놀자, 솔드아웃, ABLY, AK몰, 요기요, 배달의민족이다. 3개까지 선택 가능하고 나는 요기요와 배민을 선택 후 한 가지 브랜드는 일단 선택을 보류해두었다. 

 

 

브랜드를 선택하고 정해진 기간 내에 결제를 하면 포인트로 적립이 된다.

 

 

 

 

 

이건 내가 실제로 12월 19일에 배민에서 카드결제를 하고 받은 캐시백 1,799원. 이때 배민 캐시로 1원을 쓰고 신한 더모아카드로 17,999원을 결제했기 때문에, 10%를 적용하여 1,799원이 포인트로 적립되었다. 이때 별생각 없이 결제하고 나서 토스에서 포인트 알람이 와서 깜짝 놀랐던 기억이 있다. 더모아카드로도 2배 특별 적립되고 토스에서도 캐시백을 받으니 완전 꿀 이득!

 

 

 

 

 

 

 

 

  • 리워드는 토스 앱의 '내소비' 탭에서 조회되는 카드 사용내역 및 토스 결제 내역에 대해 지급
  • 서비스 대상 브랜드는 매주 월요일에 갱신됨
  • 그 주에 선택한 브랜드는 갱신 전까지 바꿀 수 없다

 

 

 


3.

 

이번 주 미션

 

 

 

 

 

지금 현재 내 토스 어플에 뜨는 이번 주 미션은 쿠팡 방문하기, 쿠팡이츠 첫 주문, 회원가입, 앱 받기, 챌린지 도전하기, 앱을 켜기, SNS 구독하기, 교촌 모바일 쿠폰 교환하기 등이다. 원하는 미션을 선택해서 수행하고 완료하면 해당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나는 현재 쿠팡을 방문해서 20원 쌓았다. 

 

 

 

 


 

토스 포인트 5천 점 모으기 성공!

 

 

 

 

 

 

 

 

 

 

앞서 말한 대로 만보기, 버튼 누르기, 미션, 행운 퀴즈 등으로 틈틈이 모았더니 생각보다 금액이 빨리 모아졌다. 물론 브랜드 캐시백에서 주는 포인트가 한 몫하기도 했다.

 

 

 

 

 

누적 포인트를 알려주는 불꽃 아이콘. 지난주 보다 70원 늘었고 이번 주 상위 21%란다. 상위 5% 안에 드는 사람들은 대체 얼마나 쌓은 걸까. 나의 브랜드 모은 형태를 그래프로 알려주기도 한다. 브랜드 캐시백 비중이 제일 크고 그다음은 기타, 머니 알림, 행운 퀴즈 순이다. 

 

 

 

[포인트 출금하기]

 

 

 

 

 

포인트를 누르면 출금 관련 메뉴로 넘어간다. 출금할 금액을 입력한다. 5천 원 이상 출금 시 수수료 무료를 적용받아 5천 포인트 그대로 캐시백 입금받았다. 출금 신청을 하면 대기시간 없이 바로 원하는 통장으로 입금된다.

 

 

 

 

출금해서 이제 토스 포인트는 다시 0원으로 초기화. 점심시간에 걸어서 포인트를 또 쌓아야겠다. 두 번째 목표도 5천 포인트 모으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