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임신출산 축하박스 남양아이 해피박스 받다

개골구리 2021. 5. 10. 22:22
반응형


남양아이에서 주는 임신출산 축하박스가 있어서 나도 신청해서 받았다.


https://mbaby.namyangi.com/benefit/happybox

 

[남양아이] 혜택

고객님을 위해 준비한 혜택

baby.namyangi.com


여기 링크로 들어가서 아이정보를 입력하면 상담원 통화 후 선물을 보내준다고 되있는데, 난 입력하고도 연락이 안와서 며칠을 기다리다가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연락이 닿아 받았다.


신청대상은 임신~ 출산180일까지의 엄마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신청시 따로 드는 비용은 없었다.






선물구성은 앙쥬백과 1권
베베숲 물티슈 1개 또는 펨퍼스 팬티형 3단계 5매
힐메이드 베이비 마스크 1개
이렇게 구성되있다.

 


 


상담원과 연락 후의 택배 배송은 빠른 편이었다.
퇴근하고 와보니 선물이 와 있었다.





박스 개봉 후 찍은 사진이다.
선물이 차곡차곡 쌓여 있었고 파손없이 잘 받았다.



 

 



베베숲 센서티브 36매짜리가 1개 들어 있고




힐메이드 베이비 입체 마스크 할인 쿠폰도 들어 있었다.





베이비용 (36개월 이하) 힐메이드 입체마스크 분홍색도 1개 들어 있었다. 첫째가 쓰자니 작을 것 같아서 보관했다가 둘째 태어나면 쓸 생각이다. 근데 그전에 코로나가 종식되서 쓸모없게 되면 더 좋겠고 ...^^





외출해보면 아주 어린 아기들이 마스크 쓰는 경우는 거의 못 봤는데, 요건 언제부터 쓸 수 있는 건지 찾아봐야 겠다. 국내 제조라 하니 뭔가 믿음직스럽긴 하다.




마지막으로 앙쥬백과 2021 봄호가 들어 있었다.
귀여운 아기가 메인사진에 있는 이 책은 가벼우면서도 얇지 않았는데, 요새 시간이 없어서 일단 책꽂이에 꽂아 두었다. 시간 날 때 한장씩 읽어볼 요량이다.


아직 남양아이에서 임신출산 선물을 받지 않은 산모님들이 있다면, 이 글을 보고 신청해서 받았으면 좋겠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