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깻잎떡볶이가 먹고 싶다면, 워커힐떡볶이

개골구리 2022. 1. 26. 13:47
반응형

맛있게 먹은 깻잎떡볶이 가게가 생겼다.

 

 


워커힐떡볶이

 

02-472-6617

서울 강동구 성내동 120-27

 


 

 

 

 

 

오뎅떡볶이 (오뎅반 + 떡반)  6,500원

- 중간매운맛, 깻잎 추가

순대   4,500원

- 순대 + 내장

모듬튀김 5개 4,500원

- 크래미, 고구마, 김말이, 야채, 만두 

 

 


 

 

 

내장이 섞인 순대를 주문한건데

부속내장이 별로 없고

부대적으로 간이 많았다.

다른 내장은 맛있었는데

간이 맛이 없...

순대는 맛있었다

 

 

 

 

 

 

순대는 실패했지만

떡볶이는 정말 맛있었다

깻잎을 옵션으로 추가한건데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음

깻잎+떡볶이 같이 먹으면 최고

밀떡도 말랑말랑

맛있는 밀떡

 

떡볶이 양념 맛도 좋았다

 

 

 

튀김도 맛 괜찮았음

맛없는 튀김이 없었다

 

 

단무지는 얇게 슬라이스된

미니치자단무지를 줬는데

아삭아삭해서 

떡볶이랑 같이 먹기 좋았다

 

 

 



깻잎떡볶이가 먹고 싶다면
워커힐떡볶이 주문을 고려해보시길

그리고 깻잎 추가는 꼭꼭 하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