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로이텀 포켓 다이어리 줄지 (A6) 레드

개골구리 2021. 8. 17. 16:27
반응형

 

할 일 적는 용도로 쓸 다이어리를 찾아 헤매던 중 발견한 다이어리

 

 

배송은 3~4일 정도 걸렸던 것 같다. 언제 오나~ 싶었을 때 도착했음

 

 

 

 

 

로이텀 줄지 포켓 다이어리 레드 (A6)

 

 

상품금액은 18,000원 

배송비 3,000원

쿠폰 할인 -3,600원

 

 

 

총 구입가 17,400원

네이버에서 구입해서 네이버페이포인트도 적용했고

리뷰도 써서 구입 후에 포인트 적립도 받았다.

 

 

 

 

 

 

쨍한 레드의 겉표지

밴드도 레드색이고 

가름끈은 2개. 하나는 빨간 단색이고 하나는 카키색? 비슷한 색이 들어있다.

 

 

 

 

 

가름 끈 2개의 용도를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 아직은 모르겠는데

(항상 한 개만 썼던 터라) 

일단 쓰다보면 익숙해질 것도 같고..

 

 

 

 

 

하단에 쪽수가 기입돼있어서 불렛저널 할 용도로도 괜찮을 것 같다.

 

 

 

 

 

 

맨 앞엔 목차 쓰는 란이 있다. 

 

나는 이 다이어리를 8월 초가 조금 지나서 샀기 때문에

목차는 8월 할 일로 시작했다.

 

 

 

 

 

깔끔한 줄지

A5 사이즈로 산다면 모눈 형태의 다이어리도 써 보고 싶다.

 

 

 

 

 

이건 겉에 붙이는 라벨지 같은데 딱히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붙이진 않았다.

 

 

 

+ 일주일 째 쓰고 난 후 

형광펜을 칠하면 뒷 장에 비침이 있다. 이건 종이가 얇아서 어쩔 수 없는 듯

 

반응형